WINDOWS8 패키지 개봉기

윈도우 가격이 파격적으로 싸게 나왔습니다.
덕분에 정품이용자들이 많아질듯한 분위기입니다.

오늘 집에도착하니 왠 국제우편이 도착해있길래 개봉해 보았습니다.

코리안패키지라 그런걸까요.. 왠지성의없는 포장.(안쪽면이 뾱뾱이인 봉투였습니다.)



역시 패키지 디자인또한 윈도우8 처럼 단색배색으로 디자인되었네요. 그래도 돈을주고 산건데...잡지부록같은 패키지는 좀...
비스타때는 DVD케이스에 넣어서 주더니만...(그것도 베타테스트..버젼을..)


참고로 비스타 베타2 때의 패키지입니다.
베타 시리얼키 인지라 위의 시리얼을 사용하셔도 인증은 절대안되니 헛고생하시지 마시길 ^^
 



계속해서 인도우8 개봉샷 이어집니다.



이렇게 32bit 와 64bit 가 들어있습니다.

꺼내보면 이렇구요 친절히 한글로 쓰여져있습니다.


DVD끝쪽에는 화려한 홀로그램이 각인되어있습니다.


중앙쪽에도 역시 홀로그램이 각인 되어있네요.

싼만큼 굉장히 조촐했습니다. 가격도 가볍고, 무게도가볍고, 패키지디자인도 가볍고, 사용시느껴지는 체험속도도 가볍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방면으로 가벼운 운영체제입니다. 하지만, 흥망흥망 테크를 타는 마소인만큼.. 가볍게 망테크를 타지않을까...
걱정되는 버젼이기도합니다.

왠지 아직 어색한 느낌을 지울수없는 운영체제란 느낌..
윈도우 스타일UI(전 메트로 UI) 버젼의 앱이나 컨텐츠들은 아직까지 수준미달에 종류도 적습니다..
마소여..빨리 앱생태계를 구축하길...(이러다가 윈7폰 꼴나는게아닐까 하는불안감이..)

사용중 가장 맘에안든부분은 APP폴더를 맘대로 바꿀수없이 C: 에 고정되어 있다는점입니다..
SSD 64GB를 사용해 부팅용으로만 쓰고있는데 APP폴더를 바꿀수 없다는것은 저에겐좀 치명적이네요..

아무튼...

퇴근하자마자 도착한 이녀석을보고 부랴부랴 사진찍고 올리느라 그저 그런개봉기..입니다만...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덧글

  • PFN 2012/11/15 21:06 # 답글

    폴더를 심볼릭 링크로 옮기세요

    부팅한 상태로는 아마 안될거니까 다른 윈도우로 부팅해서 작업하셔야겠지만요..

    방법은

    원본 폴더를 다른데다 잘라내서 옮긴 뒤

    mklink /d "원래 폴더 위치" "옮긴 폴더 위치" 입니다.

    원래 폴더 위치에는 아무 폴더도 없는 상태여야 합니다. (아예 폴더째로 잘라내서 가지고 가세요.)
  • 틸더마크 2012/11/15 23:38 # 답글

    나오는 얘기들이 가볍다는거 뺴고 영 안땡기는 얘기들 뿐이란말이죠. =ㅅ= 당분간은 7 정품샀던거 뽕을 뽑고
    9 나오면 그때나 갈아타볼까 합니다. 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서브메뉴

랜덤 이글루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이곳의 게시물은 CCL(CreativeCommonsLicense)에 의해서만 사용 허락이 주어집니다.


이곳의 모든 글들은 일반 블로그 사용자의 트랙백 핑이외에 언론에 기사화되는것을 전면 금지합니다!
본 게시물들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으며 어떠한 상업적인 목적에 이용될수 없으며, 재배포를 금지 합니다.
개인 목적 이외의 게시물 링크또한 거부합니다.(트랙백포함)
공개적인 곳에 올리기 위해선 저의 허락이 필요하며, 핸들네임, 본명, URL, E-MAIL, 전화번호의 표기를 금지합니다.
제글은 개인적인 감상의 글로써, 여론을 조장하거나, 악화할 목적의 글이 아님을 밝혀둡니다.

Copyright By. FNEUMA™